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텔레그램 N번방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 사주 : 악마의 사주인가?

화제의 인물

by 구도아난 2020. 4. 18. 00:59

본문

조주빈

 

조주빈은 악마의 사주인가?

 

결론적으로 악마의 사주란 없다. 조주빈의 행위 역시 운에 따라서 나타나는 인간행동의 양상일 뿐이다. 선악인이 사주를 통해 구별될 수 있는가? 그렇지 않다. 운에 따라서 악업을 지을 수도, 선업을 지을 수도 있다. 도대체 운이란 무엇인가? 

 

'인생무상(人生無常)'이라고 했다.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가 서로 다르다. 같다는 생각하는 것은 착각일 뿐이라고 하는 것이 바로 불교의 '무상(無常)'의 기본 원리다.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를 다르게 하는 요체가 바로 이 운의 작용이다. 

 

운이 바뀌면 모든 것이 기실 모든 것이 바뀐다. 10년 전은 말할 것도 없고, 1년전, 1달전, 어제의 '나'와 지금의 '나'는 완전히 다른데 그 이유가 바로 운의 작용이라는 것이다. 성격과 인간관계의 변화, 똑같은 일을 했을때 그 일의 성취도, 결과 등이 모두 다르게 나타나는 이유. 바로 운! 되겠다.

 

조주빈의 사주 분석

 

술월의 무인일주다. 을목과 병화 인목 등이 좋은 역할을 하고 있는 볼만한 사주다. 이 사주와 2018년 자살로 생을 마감하고야 만 故 조민기의 사주가 매우 흡사하고 운의 작용도 비슷했다. 

 

조주빈의 사주에서 크게 눈에 띄는 점은 보호신 즉 사주에서 본인을 지켜주는 용신이 완전히 사라지고 있었고, 본인 조차도 정신줄을 놓고 있었다는 점이다. 사람이 대형사고를 칠때 의외로 일간합이 들어왔을 때 많이 친다. 조주빈의 경우 대운에서 무계합을 하고 있고, 미토가 인목을 비틀어말라 버리게 하고 있으며, 을목은 경자년의 경금이 무력화 시켜버린다. 

 

단 하나, 해미목국이 형성되어 새로운 진로가 보이고 있다. 즉, 경자년(2020년) 되기 전에는 기존에 하던 일을 버리고 새로운 진로를 택함으로써 꽤 괜찮은 수입이 벌어지다가 2020년이 되자 마자 가장 중요한 보호신인 을목이 무력화 되면서 사주내에서 보호신으로 작용하는 것들이 전멸되는 상황에 이르게 된다. 

 

인생 최악의 운이 바로 경자년 올해 한해다. 

 

그런데 정작 본인은 '악마'를 거론한다. 영화 많이 본 사람인가 보다. 정신줄을 놓은 데다가 사주내에 존재하던 모든 보호신들마저 외면해버리니 가장 최악의 순간을 맞이 했는데 말이다.

 

조주빈 사주

조주빈 사주

 

 

조민기 사주

조민기 사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