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CT 127 도영 사주(축월의 무진일주: 여자문제 조심, 정화의 가치)

아이돌/NCT 127

by 구도아난 2020. 4. 13. 14:54

본문

도영

 

정화의 가치

 

겨울에는 벽난로 혹은 난방 수요가 높다. 손난로와 같은 간이식, 휴대용 난로도 매출이 크게 일어난다. 그런데 여름이 되면 완전히 찬밥이다. 늦가을, 겨울, 봄 까지 잘 써왔던 난로를 잘 정리해서 집에다 창고에 넣어둔다든지 어디다 두고는 나중에 추운 겨울이 다시 왔을 때 주섬 주섬 꺼내게 된다. 

 

정화의 가치가 딱 난방기구 혹은 벽난로와 같다. 가을 겨울에 가치가 높고, 여름에는 가치가 떨어지게 된다. 정화의 가치를 일률적으로 평가해서는 안되고 각대운 마다 달리 평가해야 한다. 다만, 나무 일간이거나, 나무가 금의 극을 받고 있는 경우에는 계절에 관계없이 정화는 항상 가치가 있다. 

 

도영의 사주 분석

 

축월의 무진일주이다. 을목이 잘 발달돼 있고, 을목과 일간의 뿌리가 되는 진토 역시 좋은 작용을 하고 있다. 화기가 필요한데, 원국에 만약 인오술미가 있으면 사주의 격이 한층 더 높게 된다. 

 

연예인에게 필요한 것은 재능이나 자질 뿐만 아니라 강한 근성, 지지 않겠다는 승부근성이다. 그러한 승부근성이 잘 발달돼 있고, 도리와 의리를 중시하고, 꼼꼼한 면모도 지니고 있다. 

 

19세부터 정해대운이 왔다. 사주 자체가 신강한 사주인데 인성이 왔는데도 오히려 더 좋은, 기존의 전통적 간법으로는 풀 수 없는 사주다. 정해대운의 정화는 겨울의 정화라 가치가 빛난다. 좋은 진로, 문서, 계약운이 되는 것이고, 을목 역시 상황이 좋아지니 좋은 소속, 하는 일에서의 성공이 일어난다. 

 

해수의 가치는 시간에 무엇이 있느냐에 따라서 달라지지만, 대체로 화기와 목기가 필요한 사주에서 해수는 좋은 작용을 한다. 

 

그런데 2020년 경자년은 조심해야 한다. 관재, 구설이 따를 수 있고, 애정운에서도 변화가 올 수 있기 때문이다. 애정운에 변화가 있고, 관재가 있을 경우 대체로 애정문제로 인해서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미리 점검하는 것이 좋고, 행여 불미스러운 여성 문제에는 일절 관여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도영 사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