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사나 사주 : 좋은 대운의 결정체

아이돌/트와이스

by 구도아난 2020. 7. 28. 14:25

본문

사나

 

좋은 대운에 임하는 현명한 자세

 

사주명리과학에서 10년 단위의 운을 대운(大運)이라고 한다. 대운이 좋다는 것의 의미는 10년 동안 운이 무난하게 흐르고 좋은 결실을 얻게 된다는 것이다. 사주에서 사주의 주인공 즉 본인을 의미하는 일간을 돕는 글자를 용신 혹은 희신이라고 부른다. 용신 잡는 방법이 오염돼 있어서 제대로 용신 잡는 학자가 드문것이 문제지만 사주명리과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용신을 잡는 것이다.

 

만약 대운이나 세운에서 용신운이 오면 그야말로 '대박'이 일어난다. 그것도 천간과 지지에 동시에 용신운이 오게 되면 '초대박'이 일어나게 되는 것이다. 세계적인 거부들의 사주를 살펴보면 크게 일어나게 되는 시기가 대체로 용신대운인데 용신대운중에서도 천간과 지지에 동시에 용신운으로 진입할 경우 일생 벌 재물을 용신운에 다 벌기도 한다.

 

용신대운에는 월급을 받는 봉급자 보다는 장사를 해서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시키는 것이 좋다. 공무원이 용신대운에 임하게 되면 승진 등 큰 업적을 성취하게 되고, 학생이 용신대운을 누리게 되면 시험에 합격하는 등 좋은 일이 만발하게 된다.

 

사나 사주 분석

 

자월의 경자일주이다. 시간은 진시로 유추하였는데 병화가 귀한 사주이다. 이 때 운에서 가장 좋은 용신인 무토와 술토가 왔다. 초대박이 터지게 된다. 

 

자월의 경금일간은 자수를 다스릴 수 있는 무토가 가장 좋고 지지서는 술토가 좋다. 초용신 대운이 온데다 사나가 선택한 분야 또한 걸그룹이다. 폭발적으로 커 나갈 수 있는 조건을 골고루 갖췄다. 다음 대운인 정유대운에서 정화는 남란(男亂) 즉 남자로 인해서 어지러운 일이 일어나지만 이내 안정을 되찾고 더욱 발전할 수 있게 된다. 대운이 살린 케이스다.

 

행복을 기원한다.

 

 

사나 사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