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핑크 지수 사주 : 사주는 인과다

아이돌/블랙핑크

by 구도아난 2020. 7. 30. 06:59

본문

지수

 

블랙핑크 인기의 비결

 

블랙핑크에서 제니를 제외하고 정말 사주가 매우 좋다. 제니는 1월 생인데 내 생각으로는 95년 12월 생으로 보인다. 이 이야기는 제니의 사주를 분석할 때 자세히 이야기 하겠다. 지수도 물론 1월 생이지만 지수의 경우는 운의 흐름과 지금까지의 행보가 거의 일치하는 반면 제니는 완전히 다른 삶이다. 제니 사주를 푸는데 주저함이 있었던 이유다. 

 

지수-리사-로제 모두 타고난 사주 원국과 운의 흐름이 너무나 탁월하다. 그러니 실력+운의 힘으로 세계 최강의 걸그룹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 그들의 독특한 음색과 가창력 댄스 실력 등이 독보적이기도 하지만, 그들의 운이 뒷받침 됐기에 지금과 같은 명예와 부가 가능했다. YG 입장에서는 빅뱅의 공백을 블핑이 완벽히 메꾸고 있는지라 주가 역시 최근에 큰 폭으로 오르고 있다. 

 

사주 명리과학은 그저 요행히 운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인과의 이치를 깨닫게 해준다. 좋은 씨를 심으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가져오고, 나쁜 씨를 심으면 나쁜 결과는 자명하다. 블핑 멤버를 뽑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그들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왔기에 오늘의 YG도 건재할 수 있었다. 

 

지수 사주 분석

 

지수 사주를 분석하기 전에 지수 사주와 실제 성향이 같은지 살펴보기 위해 2018년 블핑이 출연했던 런닝맨을 우선 살펴 보았다. 뭔가 깨수다가 있고 깨방정도 있지만 그것을 가볍게만 하지 않는 성분이 존재했는데 이는 상관과 식신의 조화로 보여진다. 하여 천간 병화와 지지 오화의 조화 작용이 완벽하게 적용되는 것을 보고 이 사주를 확신하게 되었다. (하여간 여자 연예인 1월 생 사주는 정말 면밀하게 확인해야 한다.)

 

자월의 갑오일주인데 공개된 프로필상의 사주에서는 버릴 글자가 하나도 없을 정도로 매우 좋은 사주다. 술토와 병화, 병화를 생해주는 갑목, 화기를 보충하는 오화 등 정말 완벽한 원국이라고 볼 수 있다. 게다가 대운은 무려 갑술대운. 갑술대운은 진로가 변경되지만 오히려 더 좋은 진로로 전환하게 되고 많은 사람들로 부터 도움(팬덤 형성, 기획사 등)을 받고 경쟁에서 승리하는 양상이다. 블랙핑크의 전성기를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좋은 운을 살고 있다.

 

2022년 까지 지속적인 발전이 예상되고 그 뒤로는 진로가 다소 변경되면서 안정화 될 것으로 보인다. 올해와 내년에는 애정운에 변화가 일어나게 되는데 리사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다소 불리한 애정운이므로 공개 열애보다는 비밀 연애를 권한다. 

 

지수 사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