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핑크 리사 사주 : 병화의 힘

아이돌/블랙핑크

by 구도아난 2020. 7. 30. 05:41

본문

클릭하시면 상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리사

 

병화의 힘

 

병화는 흔히들 구체적으로 눈에 보이는 것에 비유할 때 태양으로 묘사된다. 태양은 만물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궁극의 에너지원이다. 병화는 생명의 에너지 통로, 양기의 통로를 확장시키는 작용을 한다. 하여 태양으로 비유되는 것이다. 

 

병화는 정화일간과 신금일간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일간에게 좋은 작용을 하게 된다. 정화는 병화와 함께 있으면 자신의 존재가치가 떨어지기 때문에 신강약에 상관없이 병화를 꺼리게 되고, 신금은 병화와 합을 하기 때문에 좋지 못하다. 

 

갑을목 일간과 같은 생명을 담지하고 있는 일간들에게 병화는 언제나 좋은 희용신으로 작용하고, 특히 임수일간에는 그 기쁨이 큰 존재라고 할 수 있겠다. 갑을임 일간 뿐만아니라 병무기경계 일간에게도 병화는 언제나 희신으로 작용한다. 단 병화를 극하는 글자가 원국이나 대세운에서 없을 때 이러한 병화의 작용이 가능해진다. 

 

리사 사주 분석

 

묘월의 무토 일간이다. 지지의 진토도 매우 좋은 글자이고, 축토는 가치가 조금 떨어지지만 태국 태생이라 축토가 완전히 가치 없는 것은 아니다. 태국에서 축월의 날씨는 사주명리과학의 발상지보다 훨씬 따뜻하기 때문이다. 이렇듯 계절적 특징을 획일적으로 적용시키지 말고 환경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적용시킬 줄 알아야 정확한 간명이 가능하다.

 

블핑의 인기가 치솟아 오르기 시작한 시기때에도 리사의 잠재력은 완전히 발휘되지 않았다고 봐도 무방한데, 2019년 병오대운 부터는 온전히 그의 능력이 제대로 발현되기 시작한다. 매우 좋은 진로가 펼쳐지고 팬덤도 한층더 두텁게 형성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고, 이로 인해 그야말로 최전성기를 누리게 된다. 리사의 사주를 분석하기 앞서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해 그의 행동을 살펴보았는데 운이 바껴서 그런지 확실히 대중의 인기를 얻을 수 있는 퍼포먼스를 다양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올해 열애의 가능성이 있고 내년에는 그것으로 인해 잠깐 부진할 수 있으므로  비공개 연애를 하기를 권한다. 향후 블랙핑크 제2전성기를 이끌어가는 강력한 동력이 될 듯하다.

 

 

리사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